경기도 양주 덕정 복층아파트 서희스타힐스 더퍼스트

안녕하세요~!
많은 관심속에 빠른 분양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조합원 아파트라해서 불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조합원 알고 계약하시면 일반 분양아파트보다
훨씬 좋은 조건으로 계약을 하실수 있습니다.
 
그래서 직접 오셔서 설명들으신 분들은
그자리에서 계약을 많이 진행 하고 있습니다.
 
조합원 아파트라해서 다같은 아파트가 아니죠~!!!
 
조합원 아파트의 가장 큰 문제가 되는것은
토지관련 문제 입니다.
 
보통 조합 아파트는 토지주의 사용승인을
받아 토지매입이 100% 매입되 었다고 광고를 합니다.
 
하지만 저희 서희스타힐스는 토지 2차중도금 까지
치룬상태이고 잔금만 남기고 있는 상황입니다.
 
잔금을 치루게 되면 명의를 가져와야 하는데
그렇게 된다면 일반분양으로 넘어가
분양가 자체가 올라가기 때문에
잔금만 남겨놓은 상황 입니다.
 


이제 궁금해 하시는 복층 아파트 사진을 올려 드릴께요~!

1층 현관을 들어와서 보시면
정면 거실과 거실 에서 2층을 바라본
사진입니다.

주방과 냉장고옆 펜트리 공간 이에요~!

1층 룸과 화장실 입니다.
복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입니다.

드레스룸 입구와 안쪽입니다.

복층 룸이죠~ 책장 뒤쪽으로 다락을 침실로 꾸몄어요~!
복층의 또다른 룸이죠 ~
붙방이 장이 있지만 사진을 찍지는 못했어요~!

복층 화장실 입니다.
샤워 부스까지 설치 되어 있네요~!

복층 정면과 1층을 바라본 방향 입니다.
 
제가 사진을 잘 찍는법을몰라
이렇게 올렸지만
 
의정부 역쪽에 저희 모델하우스가
있으니 꼭 한번 직접와서 보세요~!
 
복층 뿐 아니라 일반구조와 임대 분리형까지 있어요
 
평수는 3가지로 59,75,84가 있습니다.
 
분양가 또한 고객님들 마음에 꼭 들어요~
 
문의사항은 언제든 환영입니다.
 
010-3643-4787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신길 뉴타운 메트로카운티2차 아파트